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정읍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김양곤입니다.

본 센터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본 센터는 전주지방검찰청 정읍지청의 후원으로 4개월간의 준비 작업을 거쳐 2005년 2월 14일에 개원하였습니다.

앞으로 우리 센터에서는 범죄에 의한 피해자에게 상담, 수사기관 및 법정에의 동행, 형사·사법절차 관련 지식과 정보제공, 화해 및 중재, 재정등을 지원하는 일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지원을 위해 심리상담 전문가, 변호사, 공익법무관, 세무사, 변리사, 증권 전문가, 교통사고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 인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전화나 방문을 통해 적절한 도 인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정읍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 이사장 김양곤 정읍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이사장김양곤
  • 유관기관 협조
    법무부, 검찰, 유관기관과의긴밀한 협조 체제
  • 지원사업
    생계비, 치료비, 심리치료비 등다양한 지원사업
  • 제도화
    자활과 복지차원의 선진화된프로그램 제도화
여러분들께서는 전화나 방문을 통해 적절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정읍범죄피해자지원센터에서는 센터를 직접 찾아오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한층 신속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사이버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형편에 따라 전화나 인터넷을 활용하거나 직접 센터를 방문하셔서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 센터가 제공하는 여러 형태의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이용하실 뿐만 아니라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으면 방문 및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센터를 통해 범죄로 인한 제반 문제를 해결하시어 삶에 보람을 가지시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사회와 가정을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