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활동앨범

  • 제2회 범피단합대회 개최
  • 등록일  :  2019.10.26 조회수  :  2,228 첨부파일  : 
  • 정읍지역 범죄피해자지원센터 한마음 체육대회가 지난 26일 고창 성송면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에는 김우석 정읍지청장과 김진태이사장을 비롯하여 각 지자체 기관장과 지역구 도. 군의원이 참석하고 정읍, 고창, 부안지회회원 100여 명이 참여해 하나 된 화합의 장이 연출됐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기념식을 시작으로 배구, 재기차기와 신발멀리던지기, 2인묶고 달리기 게임 경기를 진행한 후 노래자랑과 경품추첨이 이어졌다.



    그동안 각자의 일상생활에 바쁘게 지냈던 범피 가족들이 이 행사를 통하여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면서 따뜻한 정은 나누는 자리로, 오늘 하루만큼은 함께 뛰고 즐기는 가운데 어린 시절 설레 였 던 운동회의 추억을 다 시 한번 느껴보는 즐거운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



    이날 김진태 이사장은 대회사에서 어려운 피해자들에게 그동안 많은 경제적 지원을 하였지만, 우리는 누구나 범죄피해자가 될 수 있는 현실에서 인권의 가치는 소중하고 당연히 인권은 보호되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앞으로 이런 행사를 더 확대해서 범피 가족들이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지역범죄피해자지원센터는 정읍, 고창, 부안군의 지원을 받아 범죄피해자들의 원상회복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경제적, 심리적, 법률적 지원 및 주거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피해자들의 인권이 보호되도록 앞장서고 있다.